[그래도 사랑하면달달하게 망고링고 캠페인]

그래도 사랑하면, 달달하게 망고링고 하이트 진로




하이트진로는 올해 6월 맛고 맛 매주 '망고링고'를 출시하였습니다. 

'망고맥주'라는 국내에 없는 새로운 맛으로 

테스트에서는 달달하고 상큼하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많았지만, 

생소한 맛이다 보니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다소 낯선 맥주라는 허들이 있어 

망고링고의 맛을 간접 경험해볼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망고링고 캠페인은 망고링고의 맛을 타깃들이 공감할 만한 상황에 빗대어 

보여주는 영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2030 타깃들이 제품의 USP인 망고의 달달한 맛을 재밌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연인들의 달달한 스토리('쇼핑'/ '키스')를 담아 망고링고를 소개했습니다. 

방송인 유병재와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커플로 등장하고, 

두 남녀가 데이트 중에 겪는 당황스러운 상황을 

망고링고를 마시며 넘어가는 내용으로 코믹하고, 위트있게 담았습니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달달한 망고한잔, 여러분은 어떠세요?



[Creative]

영상 감상하기>>

-FACEBOOK: https://goo.gl/iPSSCZ

-YOUTUBE: http://bit.ly/2dzjknH


<키스 편>



<쇼핑 편>

저작자 표시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