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ncyMullenLowe London 여러분, 모두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지구 반대편에 있는 영국 또한 지금 한창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시즌인데요.영국 우체국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환전 우대 캠페인 Travel Money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영국 우체국은 사설 환전소나 은행보다 환율이 더 좋고 수수료가 없기로 유명한데요.여기에 하나 더 ‘쉽고 빠른 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까지 알리고 싶었습니다 바로 ‘magic’를 통해서 말이죠~ (출처 = 유튜브) 고객이 창구직원에게 파운드를 건네 유로로 바꿔 달라고 합니다. 은행원이 파운드를 받아쓰윽- 접고 쓰윽- 펼치니 순식간에 유로로 바뀌어져있습니다.이번엔 한 손에 들고 있던 카드를 다른 손으로 옮기니 유로 지폐가 나오네요.눈 앞에서..
. AgencyITSA Brand Innovations Ltd 제품을 언급 하지 않는 광고! 가능할까요?다채로운 크리에이티브 방식으로 상품을 보여주려는 광고 제작자들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 수도 있을 발상인데요! 하지만, SONY는 상품을 절대 언급하지 않고도 성공적인 XPERIA M4 론칭 광고를 선보였습니다.간접적으로라도 상품을 노출시키려 애쓰는 요즘 시대에 SONY는 어떻게 론칭 광고를 집행했을까요? 발상만으로도 기발해 보이는 아이디어 속으로 들어가보시죠! SONY는 우선 배너광고를 집행했습니다!"당신의 폰은 오염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로 말이죠.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에, 폰이 얼마나 오염되었는지 알아보라는 메시지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미지출처=유튜브) 배너광고를 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