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360VR 캠페인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Creative 부문 우수상 차이가 아시아나 항공의 360 VR 캠페인 로2016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은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와 상품에 수여하는 시상식인데요.VR기술을 활용해 로마와 LA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신개념 여행 콘텐츠 가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크리에이티브 부분의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차이나고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차이를 지켜봐 주세요!
올해도 어김없이 차이가 국내 최대 규모의 웹사이트 및 앱 시상식2016 웹/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7관왕을 기록했습니다!미디어/정보서비스, 광고/프로모션, 생활서비스 등다채로운 부문에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의 좋은 성적을 내며NO.1 디지털 광고 회사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는데요.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웹과 앱 상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최선을 다하는 차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상작 살펴보기 [1] 한라그룹 페이스북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기업 SNS 분야 대상 [2] 하이트 원샷웨이브 페스티벌광고/프로모션 부문 제품프로모션분야 대상 [3]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로마를 보여줘!광고/프로모션 부문 서비스 프로모션분야 최우수상 [4] 더바디샵 티트리 캠페인광고/프로모션 부문 ..
. Agency Officer&Gentleman 크리스마스가 벌써 한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왠지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야 할 것만 같지 않나요? 하지만 실제로 이런 하루를 보내기는 쉽지 않죠. 조명되지는 않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냅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의 화려함과 대비되어 더욱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는데요. 오늘 소개할 크리스마스 광고는 바로 이런 사람들을 위한 광고입니다. (출처=유튜브) 도시 곳곳에 홀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모두들 무척 외롭고 쓸쓸한 표정입니다.그런데, 산타가 선물이라도 주고 간 걸까요?산타클로스의 방울소리와 함께 깊은 밤 하나 둘씩 창문에 불이 켜집니다.사람들은 모니터나 PC화면을 보며 얼굴에 떠오르..
. Agency Wieden+Kennedy Amsterdam 많은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하나 둘씩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광고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사람들을 위한 스위스 밀크 초콜릿 브랜드 밀카Milka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광고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Milka의 크리스마스 광고 “타임머신Time Machine” 은, 크리스마스가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는 소년이 타임머신을 만들고, 이 기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족들이 도와주는 내용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는 이 광고를 통해, 밀카 초콜릿이 있다면 매일매일이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서 크리스마스까지 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