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360VR 캠페인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Creative 부문 우수상


차이가 아시아나 항공의 360 VR 캠페인 <나의 아바타 오즈>

2016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은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와 상품에 수여하는 시상식인데요.

VR기술을 활용해 로마와 LA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여행 콘텐츠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가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크리에이티브 부분의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차이나고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차이를 지켜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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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도 어김없이 차이가 국내 최대 규모의 웹사이트 및 앱 시상식

2016 /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7관왕을 기록했습니다!

미디어/정보서비스, 광고/프로모션, 생활서비스 등

다채로운 부문에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의 좋은 성적을 내며

NO.1 디지털 광고 회사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는데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웹과 앱 상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차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상작 살펴보기


<2016 웹 어워드 수상작>

[1] 한라그룹 페이스북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기업 SNS 분야 대상


[2] 하이트 원샷웨이브 페스티벌

광고/프로모션 부문 제품프로모션분야 대상


[3]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로마를 보여줘!

광고/프로모션 부문 서비스 프로모션분야 최우수상


[4] 더바디샵 티트리 캠페인

광고/프로모션 부문 이벤트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5] 대우건설 공식 페이스북 '정대우씨 이야기'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기업 SNS분야 우수상


[6] 다이어트 서포터즈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브랜드 SNS 분야 우수상




<2016 앱 어워드 수상작>

[1] Dr.다이어트를 부탁해

생활서비스부문 생활편의분야 최우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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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nd

PornHub

 

Agency

Officer&Gentleman




크리스마스가 벌써 한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왠지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야 할 것만 같지 않나요?

하지만 실제로 이런 하루를 보내기는 쉽지 않죠.

조명되지는 않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냅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의 화려함과 대비되어 더욱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는데요.

오늘 소개할 크리스마스 광고는 바로 이런 사람들을 위한 광고입니다.





(출처=유튜브)


도시 곳곳에 홀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두들 무척 외롭고 쓸쓸한 표정입니다.

그런데, 산타가 선물이라도 주고 간 걸까요?

산타클로스의 방울소리와 함께 깊은 밤 하나 둘씩 창문에 불이 켜집니다.

사람들은 모니터나 PC화면을 보며 얼굴에 떠오르는 미소를 감출 길이 없는데요.

이 사람들은 왜 이렇게 즐거워하는 걸까요?




(출처=유튜브)



이 광고는 포르노 사이트 폰허브PornHub의 크리스마스 광고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많은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의 화려함에 집중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제작합니다.

하지만 폰허브는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인사이트와 더불어,

포르노는 보통 혼자 본다는 브랜드적 속성을 통해

재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를 제작한 것인데요.



(출처=유튜브)


재미있는 것은 작년에 주목 받았던 타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광고 주인공들이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작년 존 루이스 백화점 크리스마스 광고에 등장했던 달에서 사는 할아버지,

스페인의 로또 브랜드 Lottery의 작년 크리스마스 광고에 등장했던

마네킹 회사에 근무하는 할아버지 등, 작년의 반가운 얼굴들을 찾아내는

깨알 재미를 제공하여 폰허브만의 유쾌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출처=유튜브)


광고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메시지 작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는 왠지,

올해 크리스마스를 홀로 집에서 보내도 외롭지 않을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네요!





폰허브의 Lonely Night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

단 하루 만에 50만 뷰를 달성했습니다.

브랜드의 속성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적절히 활용한 광고였는데요.

폰허브 덕분에 올해 작고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냈을지 몰라도

내년에는 모두 함께 보내는 따뜻한 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습니다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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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nd

Mondelēz

 

Agency

Wieden+Kennedy Amsterdam





많은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하나 둘씩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광고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사람들을 위한

스위스 밀크 초콜릿 브랜드 밀카Milka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광고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Milka의 크리스마스 광고 타임머신Time Machine” ,

크리스마스가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는 소년이 타임머신을 만들고,

이 기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족들이 도와주는 내용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는 이 광고를 통해, 밀카 초콜릿이 있다면

매일매일이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서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 것이지요.

필요한 것은 하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카 초콜릿입니다.





임머신Time Machine은 밀카Milka의 첫 번째 범유럽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입니다.

밀카는 광고를 통해 올해의 새로운 통합 슬로건 “Tenderness is inside”을 전달하면서

밀카 초콜릿의 부드러운 맛을 통해, 매일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한 편의 동화 같은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했습니다.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크리스마스 시즌 브랜딩 광고였습니다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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