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 영상광고제이자,

매년 대한민국 최고의 영상광고를 뽑는 서울영상광고제를 아시나요?

 

 

지난 한 해를 뜨겁게 달군

2019년 대한민국 최고의 영상광고를 뽑는

제 17회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차이가 아시아나항공 몽골캠페인과 뉴욕캠페인

그리고 동아제약 박카스 학과피로캠페인으로

작품부문 동상, 크래프트 부문 은상, 파이널리스트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9년 한 해 동안 방송된 무려 5,516편의 광고 중에서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마음을 움직인

차이의 크리에이티브, 지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몽골 캠페인]

몽골이 부르는 소리 – 흐미   보러가기

 

[아시아나항공 뉴욕 캠페인]

뉴욕과 더 가까워지는 아시아나항공 보러가기

 

[동아제약 박카스 학과피로 캠페인]

간호학과의 피로 편보러가기

국문학과의 피로 편보러가기

심리학과의 피로 편보러가기

 

 아시아나항공 캠페인광고를 보며, 몽골과 뉴욕을 꿈꾸고

박카스 캠페인광고를 보며, 대학 때의 경험을 떠올리며 웃음짓게 되는

차이나는 캠페인들이네요!

 

 

2019년을 빛내주신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낸 차이크루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든든한 크루님들 덕분에 2020년의 크리에이티브도 기대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