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이커뮤니케이션! 기업 부문 우수 대행사 선정!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맥도날드가 기업 부문 종합대상을! GS칼텍스가 정유부문 3년 연속 대상을! 

하이트진로가 주류부문 2년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여기에 기업 부문 우수 대행사로 선정되는 겹경사까지 누리게 되었어요~ (덩실덩실)



올해 4회를 맞이한 SNS대상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기업/기관의 소셜 미디어 활동이 유저들에게 미치는 영향력 평가와

컨텐츠의 퀄리티 및 유저 참여에 따른 사용자 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평가는 1년동안 운영한 내역을 바탕으로 

전문가 평가 및 일반 유저 투표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종합 대상을 수상한 맥도날드는 브랜드의 소식을 전하는 STORY와 

신규 제품을 경험하게 하는 SHARE & CONTENTS라는 두 가지 포인트를 통해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능력을 가장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의 소셜 미디어 활동을 담당한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통해

기업 부문 우수대행사로 되는 쾌거를 이뤄내기도 했는데요,

2014 대한민국 SNS대상을 통해

명실상부 소셜 마케팅 분야에서도 NO.1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해냈습니다.


이 외에도 GS칼텍스에서는 한 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시사회)과   

그 동안 쉽게 지나쳤던 효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孝(효)’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많은 유저들의 감성을 터치하며 소셜 무브먼트를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하이트진로는 틀에 박힌 술 소개가 아닌

유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술과 관련된 컨텐츠를 생성해내고

대학생부터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넘쳐나는 SNS와 수많은 컨텐츠가 홍수처럼 넘쳐나고 있는 지금. 

유저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려한 

새로운 공감, 참여형 캠페인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던 이유는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유저 속은 모른다는 생각으로

유저가 진정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우수대행사에 선정된 것에 그치지 않고

유저가 감동하고, 유저가 즐거워하는 컨텐츠를 계속해서 기획하겠습니다.

2015년에는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주세요!.


수상한 브랜드의 소셜미디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맥도날드 상세정보 바로가기

▶ GS칼텍스 상세정보 바로가기  

▶ 하이트진로 상세정보 바로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