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 웹어워드 생활브랜드-화장품 부문 최우수상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인 궁중비책에서는

브랜드 런칭 4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으로

아이의 건강하고 바람직한 성장에 있어 엄마와 교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유저들의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인터렉티브 영상은 

처음 아이가 태어나 손을 잡던 순간, 힘들지만 가슴 벅찼던 첫 모유수유, 

밤새 우는 아기를 대신 아파줄 수 없어 뜬 눈으로 지새운 새벽 등 

아이를 키우는 동안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들을 보여주며

육아를 통해 처음 겪게 되는 어려움과 그 속에서 더욱 커지는 

엄마와 아이와의 애착관계에 대해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육아를 하며 마주하게 되는 다양한 상황 사이사이엔

아이의 키를 늘리는 쭉쭉쑥쑥, 아이의 정서를 안정시켜주는 토닥토닥 등 

인터렉션을 통한 다양한 스킨십을 간접 체험할 수 있게 했습니다.



스킨십 지수 테스트에서는 5가지 문항을 통해

유저의 점수에 따라 쓰담쓰담 스킨십, 보들보들 스킨십 등 다양한 스킨십을 추천해주며 

스킨십을 하는 순서 및 아이의 성장 발달에 미치는 효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온라인에서 공개된 지 2주만에 조회수 20만건을 넘으며 큰 인기를 얻은 

이 캠페인은 아이의 성장은 스킨십에서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소하게 지나칠 수 있는 스킨십을 다시 돌아보게 함으로써

엄마들의 자발적 참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애정을 담은 스킨십이 아이의 성장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차이 커뮤니케이션도 브랜드와의 스킨십에 더 큰 애정을 담아 

브랜드가 멋지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