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이 가족 여러분

여러분의 눈을 반짝,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지난 2014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 소식에 이어 

2014 웹 어워드에서도 4개 부문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웹 어워드는 PC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70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한 후,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2000명의 40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과 결과를 토대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하는 행사입니다.

차이 커뮤니케이션은 매년 웹 어워드에서 수상을 기록했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4개 부문에서 수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내년에도 하늘 높이 비상하고 소비자와 스킨쉽하며 기적을 일으키는 아이디어와

행운의 기운이 솟아나는, 악역처럼 볼수록 매력넘치는 캠페인 기대하겠습니다.


수상내역은 다음과 같으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4 웹어워드 광고/프로모션-기업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아시아나항공 'FLY to' 캠페인

2014 웹어워드 모바일웹 마케팅-마케팅 부문 최우수상
맥도날드 행운 버거 '골든스노우 모아 금빛행운을 잡아라' 캠페인 

2014 웹어워드 생활브랜드-화장품 부문 최우수상 
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2014 웹어워드 모바일웹 마케팅-기업일반 부문 우수상
재규어 'GOOD TO BE BAD'캠페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