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ca-Cola - A Generous World


최근 코카콜라에서는 아카데미 시상식이 진행되는 날 새로운 

Open Happiness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코카콜라에서는 사람들에게 

가슴 따뜻하고 훈훈한 행복을 전해왔는데요, 이번엔 불행에 빠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행복을 전해주는 메신저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어떤 광고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Wieden+Kennedy

Released : 2015.02



[출처 : YouTube - Coca-Cola 채널]



멀쩡히 기타를 연주하던 뮤지션의 기타줄이 끊어지자 코카 콜라를 마시려고 했던 

남자는 그 뮤지션에게 코카 콜라를 건넵니다. 뮤지션이 코카 콜라를 마시려고 하자 

잠시 주차해 놨던 수녀님의 자동차가 때마침 견인되는데요, 뮤지션은 자신이 마시려고 

했던 코카 콜라를 상실감에 빠진 수녀님에게 건네주게 됩니다. 코카 콜라를 마시려고 

할 때마다 누군가에게 불행한 상황이 점입가경으로 일어나고 그 때마다 코카콜라는 

불행을 겪은 사람에게 계속, 계속 전달되는데요. 자신의 불행보다 남의 불행을

더욱 크게 생각하고 코카콜라와 함께 위로를 건네는 여러 사람들의 배려 깊은 행동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Open Happiness의 의미를 위트 있게 표현한 광고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