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llianz - Real Life


요즘 누구나 보험 하나쯤은 가입하셨을 텐데요. 하지만 보험 안내 카달로그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가입하시는 분은 찾아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알리안츠 생명에서는 눈에 들어오지 않는 복잡한 카달로그 대신

소비자에게 와 닿는 새로운 방식의 카달로그를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카달로그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Ogilvy & Mather Paris

Released : 2014.03



[출처 : Adforum.com]



알리안츠 생명에서는 보험이 필요한 실제 상황과 그에 따른 보험 상품을 

안내하는 인터렉티브 카달로그를 제작했습니다. 이 카달로그의 특징은

100% 실제 상황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집에 관한

보험 상품이 있다고 했을 때 실제 구글 스트리트 뷰에서 도둑이 침입하고 

있는 장면, 무너져버린 집을 보여주며 해당 상황에 필요한 보험 상품을

안내해 주는 거죠. 눈에 들어오지 않는 종이 카달로그 대신 보험이 필요한

실제 상황을 통해 필요한 보험상품을 안내해 준 멋진 프로모션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