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llianz - Real Life
요즘 누구나 보험 하나쯤은 가입하셨을 텐데요. 하지만 보험 안내 카달로그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가입하시는 분은 찾아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알리안츠 생명에서는 눈에 들어오지 않는 복잡한 카달로그 대신
소비자에게 와 닿는 새로운 방식의 카달로그를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카달로그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Ogilvy & Mather Paris
Released : 2014.03
[출처 : Adforum.com]
알리안츠 생명에서는 보험이 필요한 실제 상황과 그에 따른 보험 상품을
안내하는 인터렉티브 카달로그를 제작했습니다. 이 카달로그의 특징은
100% 실제 상황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집에 관한
보험 상품이 있다고 했을 때 실제 구글 스트리트 뷰에서 도둑이 침입하고
있는 장면, 무너져버린 집을 보여주며 해당 상황에 필요한 보험 상품을
안내해 주는 거죠. 눈에 들어오지 않는 종이 카달로그 대신 보험이 필요한
실제 상황을 통해 필요한 보험상품을 안내해 준 멋진 프로모션이었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월트 디즈니 – 쇼퍼들의 눈을 사로잡는 디즈니의 깜짝 이벤트 (0) | 2015.03.06 |
---|---|
[해외광고] 맥도날드 – 진짜 매운맛을 보여주마! (0) | 2015.03.06 |
[해외프로모션] 도요타 아이고(Aygo) – 날씨야, 싸우자! (0) | 2015.03.04 |
[해외광고] 코카콜라 – 코카콜라와 함께라면 나는 관대하다! (0) | 2015.03.03 |
[해외프로모션] 조던 - 조던과 함께 최고의 슛을 경험하라! (0) | 2015.03.02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