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nta – Printergram


예전엔 페이스북이 대세였지만 요즘은 많은 SNS 이용자들이 인스타그램으로 

갈아타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만 하더라도 인스타그램의 가입자 수가 

전년대비 226.9%나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재기발랄하고 톡톡 튀는 음료의 대명사인 

환타에서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상큼함을 선사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앰비언트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어떤 프로모션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Ogilvy & Mather Sydney

Released : 2015.03



[출처 : YouTube – JCDecaux 채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환타의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담긴 앰비언트 광고를 배경으로 최대한 예쁜

표정을 짓고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찍은 사진은 #FantaTastesLike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앰비언트 광고에서 바로 출력된 사진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셀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을 

포착해 소비자에게 환타의 상큼함과 즐거움을 알린 재미있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