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andora - The unique connection
주얼리 전문 브랜드 판도라에서는 5월 10일 어머니의 날(Mother's day)을 기념해
6명의 엄마와 아이가 서로의 유대감을 확인하는 재미있는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이 실험은 아이가 눈을 가린 채 6명의 여성 중, 자신의 엄마를 찾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아이들은 과연 자신의 엄마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Malling Publications, Denmark
Released : 2015.04
[출처 : YouTube - TheOfficialPandora 채널]
아이들은 눈을 가린 채 일렬로 서있는 6명의 여성 중, 자신의 엄마를
찾기 위해 발걸음을 옮깁니다. 얼굴을 만져보기도, 손을 만져보기도 하며
엄마의 특징을 떠올리죠. 6명의 아이들은 실수 없이 자신의 엄마를
정확히 찾아내며 서로의 특별한 유대감을 증명해냈는데요.
모든 여성은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자신의 개성에 맞게
착용이 가능한 판도라 주얼리의 특성을 전달한 감동적인 광고였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 일렉트로룩스 – 아이들의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판타지 키친 (0) | 2015.04.28 |
---|---|
[해외프로모션] 아우디 – 아우디 브로셔를 펼치는 순간 이미 당신은 아우디의 운전석 앞 (0) | 2015.04.28 |
[해외프로모션] 로또 레바논 – 인생 역전을 위해 단체 휴가를 간 검은 고양이의 사연 (1) | 2015.04.27 |
[해외광고] 시애틀 국제 영화제 - 늘 지켜보고 있다! (0) | 2015.04.27 |
[해외프로모션] 월마트 – 밀면 밀수록 건강해지는 신개념 쇼핑카트 (0) | 2015.04.24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