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E&CITY - FASHION STREET VIEW


패션쇼가 집중적으로 열리는 주간인 패션위크는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가 만들어지는 기간입니다.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인 미앤시티(ME&CITY)에서는 상하이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 기간 동안 새로운 컬렉션의 런칭을 메인 타겟에게 알리기 위해 

기발한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런웨이가 아닌 

다른 곳에서 패션쇼를 진행했다는 것입니다. 그 장소는 어디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Fred & Farid, Shanghai, China

Released : 2015.05



[출처 : YouTube – FRED & FARID GROUP 채널]



패션쇼엔 한 시즌을 이끌 멋진 옷들이 많이 등장하지만 일부 사람들밖에 

관람을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죠. 미앤시티에서는 새로운 컬렉션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중국의 구글 맵이라 불리며 매일 4500만

중국인이 사용하는 텐센트 맵스(Tencent Maps)와 제휴해 디지털 패션쇼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스트리트 뷰로는 지나가는 행인들과 관광지만 볼 수 있었지만 

텐센트 맵스의 스트리트 뷰에서는 상해의 멋진 경관을 배경으로 

미앤시티 컬렉션을 입은 모델들을 볼 수 있죠. 또한, 옷의 디테일, 

착용한 액세서리 정보에 화보를 촬영한 장소까지 360도로 회전해 볼 수 있습니다.

메인 타겟의 스마트한 성향에 맞춰 맞춰 패션쇼도 진화해야한다는 것을 보여준 

멋진 프로모션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