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un With Heart Foundation - Moving Tracks


우리나라 청소년들은 체격은 커지고 있는 반면 건강 관리가 부족해 

체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도 이 같은 상황은 

마찬가지인 것 같은데요. 폴란드 청소년들도 절반 이상은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청소년들의 체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폴란드의 심장 재단에서는 워너 뮤직 그룹, 유니버셜 뮤직, 소니 뮤직과 함께 

신명 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Saatchi & Saatchi / Interactive Solutions

Released : 2015.05



[출처 : Vimeo – DigitalSynopsis.com 채널]


한창 자라는 청소년들 중엔 운동을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운동하는 걸 정말 

싫어하는 친구들도 많죠. 이들을 뛰게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좋아하는

뮤지션의 음악을 들려주는 것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뮤지션의 음악을 듣고 

가만히 누워있을 친구는 없겠죠? 런 위드 하트 파운데이션에서는 청소년들이

신나게 뛸 수 있도록 새로운 앱을 제작했는데요. 이 앱은 달려야만 음악이 재생되는

특수한 앱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좋아하는 뮤지션의 최신 앨범까지 가장 빠르고

신속하게 제공하죠. 이 앱 하나라면 뛰는 시간이 마냥 힘들게만 느껴지진 

않을 것 같은데요. 청소년과의 공감 포인트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참여를 유도한

재미있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타 브랜드에서도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필요로 하는 유사한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칠레의 헬스기구 제작 및 판매업체인 

옥스포드 피트니스에서는 높이 6미터, 길이 3미터, 폭이 4.5미터에 이르는 

대형 러닝머신을 제작하기도 했는데요. 갈수록 빨라지는 러닝머신의 

속도를 이기고 참여한 사람 중 끝까지 달리는 사람에겐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Oxford Fitness - Giant treadmill


Agency : 10:10

Released : 2014.11



[출처 : YouTube – Amundson Rivers 채널]



또한 코카콜라 콜럼비아에서는 자사의 온라인 방송국인

코크FM을 청소년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높이 50m에서 진행되는 인기 밴드의

특별한 콘서트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관중들이 코크 FM 모바일 사이트에서 

공연하는 밴드의 최신 앨범을 다운로드 받으면 지상으로 내려와 공연을 하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Coca-Cola - Download Concert


Agency : Ogilvy & Mather Bogota

Released :  2012.03



[출처 : YouTube – Coca-Cola 채널]


코카콜라에서는 2011년 7월 남미 축구 선수권 대회 기간 동안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소리 높여 응원해야 축구중계를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일정한 소리 이상을 내야 TV가 중계되기에 

많은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목청껏 응원했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Coca-Cola - CHEER O METER


Agency : Ogilvy & Mather Buenos Aires

Released : 2011.12



[출처 : YouTube – rodraaoo 개인채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