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NI - #Minitospace


1959년 첫선을 보인 BMW 그룹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는 

세계에서 가장 작지만 놀라운 성능과 독특한 디자인 컨셉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지난 11월 미니(MINI)에서는 3-도어인 기존 모델에 뒷문 2개를 더 달아 

실용성을 강화한 5-도어 미니 쿠퍼 해치백을 출시했는데요. 

새 제품의 성공적인 홍보를 위해 미니(MINI)에서는 다른 차들이 쉽게

갈 수 없는 곳까지 여행을 떠난 5-도어 미니 쿠퍼 해치백의 모습이 담긴

새 광고를 집행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Agency : Jung Von Matt/Neckar Stuttgart

Released : 2015.06



[출처 : YouTube - Special Commercials 채널]



5-도어 미니 쿠퍼 해치백은 기존 모델보다 더 넓어진 공간(SAPCE)이

큰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미니(MINI)에서는 여기서 힌트를 얻어 출시일 전에 

5-도어 미니 쿠퍼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기 위해 이 차를 우주(SPACE)로 

날려 보낼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미니(MINI)에서는 신차를 우주로 보낼 날짜를

페이스북에 공개했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얻는 데 성공했는데요. 

약속된 D-DAY에 5-도어 미니 쿠퍼 해치백은 우주로 무사히 날아가며 

32km 상공에서 내려다보이는 경이롭고 멋진 풍경들을 카메라에 담아왔습니다. 

발사 날짜와 함께 착륙 장소도 페이스북에 공개되었는데요. 

하지만 지구로 돌아온 5-도어 미니 쿠퍼 해치백은 다름 아닌 

3D프린터로 정교하게 제작된 미니어처였습니다. 이 영상을 공개한 뒤 

대중들의 반응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폭발적이었는데요. 

초미니 쿠퍼가 담아온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약 212,000뷰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나죠?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홍보 효과를 이끌어낸 미니(MINI)의 

재치 있는 발상이 돋보였던 캠페인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