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im - Power flyer
요즘 피트니스센터가 많아지면서 마케팅 경쟁도 치열해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엔 피트니스센터을 홍보할 때 전단지를 나눠주는 것이 전부였지만
요즘은 트레이너들이 다 함께 상의 탈의를 하고 거리를 누비는 모습을
보여준다거나 일부러 20kg 이상 체중을 늘리고 폭풍 감량해 근육질의
몸매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기도 하는 등 센터를 홍보하는 방식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이런 현상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이스라엘의 리숀 레지온(Rishon Lezion)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인 빔(VIM)에서는 자사의 특별한 트레이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전단지를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M&C Saatchi, Tel-Aviv, Israel
Released : 2015.07
[출처 : YouTube – M&CSAATCHI TEL-AVIV 채널]
이 밖에도 러시아에 위치한 포맨(Formann) 피트니스센터에서는 팔 힘이
부족한 남성들이 피클 병뚜껑을 열 때 힘들어한다는 점을 이용해
등록을 권유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었으며, 스위스의 피트니스센터인
모스티후스(Moschtihuus)에서는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심어주기 위해
우편함에 최적화된 전단지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피트니스센터 체인인
골드 짐(Gold Gym)에서는 어두운 밤 조명을 이용해 아무리 뚱뚱한 몸도
골드 짐을 등록하면 날씬하게 변신시켜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는데요.
세 프로모션들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Formann - Pickles
Agency : TDI Group Russia
Released : 2014.04
Agency : Agentur Am Flughafen Zurich
Released : 2012.12
[출처 : Coloribus 사이트(www.coloribus.com)]
Agency : Ogilvy & Mather Guatemala
Released : 2011.09
[출처 : Coloribus 사이트(www.coloribus.com)]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엔알지(NRG) – 무심코 사용하는 전기 에너지의 이면 (0) | 2015.08.05 |
---|---|
[해외광고] 게이코(Geico) – 자금 절약의 나쁜 예, 절약은 융통성 있게! (0) | 2015.08.04 |
[국내광고] 쏘렌토 2016 - 아는 만큼 보인다 (0) | 2015.08.04 |
[해외프로모션] 프리뷰(Preview) – 여성을 돋보이게 만드는 패션. 이젠 무기가 되다. (0) | 2015.08.03 |
[해외프로모션] 렉서스(Lexus) – 당신의 심장이 뛰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렉서스의 RC-F (0) | 2015.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