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yber 부문 (1)


Grand Prix


Under Armour – Gisele Bündchen. I Will What I Want


Agency : Droga5 New York

Released : 2015.05



[출처 : YouTube – Under Armour 채널]


- 지젤 번천이 운동하는 모습 뒤로 ‘지젤 번천은 그저 모델일 뿐이야.’, 

  ‘이젠 늙었어’ 등의  비판적인 트윗 멘션과 ‘그녀는 여전히 아름다워.’, 

  ‘그녀는 뭐든지 할 수 있어’등의 격려 멘션이 번갈아 등장.

- 외부의 편견에 굴하지 않고 자신이 목표한 바를 이루라는 메시지 전달


Gold

GEICO – Unskippable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Samsung Electronics - Look at me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Moms Demand Action- Groceries Not Guns


Agency : Grey Toronto

Relesed : 2015.05



[출처 : YouTube – Trending ADS 채널]


대형 식품 체인인 크로거(Kroger)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매장 내에서 총기 사고가 발생.

   이에 따라 총기 반입 금지 광고를 집행

미국 연방법에 의하면 슈퍼마켓에 총기 반입이 가능. 하지만 크로그(Kroger)는 자사의 

  슈퍼마켓에서 스케이트 반입 금지, 물총 반입 금지, 강아지 반입 금지이듯 

  총도 당연히 반입 금지라는 메시지 전달


Adobe – Dream on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The ALS Association - The ice bucket challenge


Agency : The Als Association

Released : 2015.03



[출처 : YouTube – The ALS Association 채널]


- 희귀질환인 루게릭병의 치료제 개발을 위한 모금 캠페인

- 차가운 얼음 물을 뒤집어쓰는 순간 근육이 수축되는 고통이 루게릭병 환자들의 

  고통과 흡사하며 이들의 고통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해보자는 취지로 진행

- 많은 셀럽들의 참여와 더불어 1천7백만 건 이상의 영상이 제작됨. 

- 159개국 4억 4천만 명이 참여해 페이스북 역사상 두 번째로 이슈가 된 캠페인으로 기록됨


HP – Print for help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Protecter & Gamble(P&G), Always - #Likeagirl


자세한 내용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Honda Motor Europe - The other side


Agency : The Als Association

Released : 2015.03



[출처 : Vimeo – Media cat 채널]


한 가정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와 범죄를 소탕하는 형사의 이야기가 낮과 밤으로 나누어져 진행. 

   아버지와 형사는 동일인물로 등장. 

인터렉티브 무비 형식이기 때문에 유저가 영상 감상 도중 키보드의 R 버튼을 누르면 

   낮과 밤을 교차하며 이야기를 넘나들 수 있음. CIVIC TYPE R의 빠른 속도와

   향상된 성능 체험 가능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