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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m Craft 부문 (2)


Gold


Sport England - This Girl Can

Agency : INFERNO2015

Released : 2015.01



[출처 : YouTube – TheNextGag 채널]


- 영국 체육 재단 ‘스포츠 잉글랜드(Sports England)’의 14~40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운동증진

   캠페인 ‘이 소녀는 할 수 있다(This Girl can)’ 영상

- 여성들이 운동할 때, 살이 흔들리고 땀을 흘리는 것 등 보여지는 것에 대해 평가 받는 것이 

  두려워 운동하는 것을 꺼림. 

- ‘돼지처럼 땀 흘리고, 여우같이 느껴라!’라는 카피를 통해 여성들에게 사람들의 평가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 있게 운동하라는 메시지를 전달.

- 완벽하고 아름다운 외모의 여성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스포츠 브랜드 영상과 대조되게

  평범한 모습의 여성들이 땀 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을 모아 제작한 것이 특징


Leica Gallery São Paulo – 100


Agency : F/NAZCA SAATCHI & SAARCHI

Released : 2014.02 



[출처 : YouTube – La Vida Leica 채널]


라이카 카메라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영상을 제작

- 로베르 두아노, 앙리 까르티에 브레송, 알프레드 아이젠스타드 등 

  역사적으로 유명한 사진 작가의 작품이나 보도 사진들을 재현하면서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영상미에 녹여냄

- 카메라에 담긴 역사를 사람들에게 일깨워주고 라이카 카메라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상승시킴


AUDI – Birth

Agency : BBH

Released : 2015.04



[출처 : YouTube – Audi UK 채널]


R8에서 파생된 강력한 스포트백인 아우디의 신차 RS3를 홍보하기 위해

   산모의 출산이라는 컨셉을 활용 

- 110초 동안 진행 되는 영상은 모두 VFX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

- RS3이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모습을 부품에서부터 완성 모습까지 디테일하게 CG로 제작


Instituto Igarape - War on drugo

Agency : ALMAPBBDO 

Released : 2014.06



[출처 : YouTube – Global Commission on Drug Policy 채널]


- ‘세계 마약 정책 위원회(Global Commission on Drug Policy)’가 제작한 세계 마약 정책이야기 동화

- 브라질의 스튜디오 ‘인스티투토 이가라페(Instituto Igarape)’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 

- 오랜 시간 용(마약을 상징)과 사람들은 조화롭게 잘 지내고 있었으나, 어느 날 갑자기 왕이 

  사람들이 용을 만나는 것을 법으로 금지 시킴. 사람들은 법을 어기고 용을 계속 만나기 

  시작했고, 왕국의 제재는 점점 심해짐. 결국에 왕은 용을 죽이려 하였으나 그럴수록 용은 

  흉포해져 결국은 왕국을 다 망가뜨림. 결국, 왕은 더 이상 용을 제지하지 않았고 

  용은 다시 온순해 져 왕국이 평화를 되찾았다는 내용


P&G(Procter & Gambler) India – Touch the pickle


Agency : BBDO Mumbai

Released : 2015.05


TVC


[출처 : YouTube – Engage.it 채널]


Case Study


[출처 : YouTube – WhisperIndia 채널]


- 인도에서는 여성들이 월경을 하는 기간엔 부정적인 에너지가 나온다는 

  믿음 때문에 행동을 하는 데 있어서 많은 규제를 겪음

  (사원 및 부엌에 들어가지 못한다거나 머리를 감지 못한다거나 

  방에 격리시키고 접촉을 못하게 하는 등)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항아리에 피클을 담그는데 월경을 하는 여성은

  순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피클을 만지면 썩는다고 생각함. 말도 안되는 미신을

  깨기 위해 위스퍼에서는 ‘Touch the pickle’이라는 캠페인을 집행 

TV광고에서 월경중인 10대 소녀가 피클이 담긴 항아리를 만지는 모습과 함께

  여성에게 금기시 되는 것들에서 벗어나라는 메시지를 전달

  610만 달러의 미디어 효과,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21%에서 91%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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