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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 캠페인]

꿈꾸던 여행을 찾아드림~! – 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 리런칭

 

 

 

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는 얼리버드 항공권을 판매하는 디지털 서비스입니다.

지난 8, 아시아나 항공은 한정된 노선을 매월 딱 하루 판매하는 형태에서

12개 이상의 다양한 노선을 2주간(매월 첫번째 화요일부터 14) 상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개편되었고, 이를 기념해 리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는데요.

 

기존의 취향지 주임의 자극적인 배너광고가 아니라

오즈드림페어 서비스 그 자체의 강점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바이럴 영상 광고를 제작하고, 광고에서 세일즈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디지털 세일즈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리런칭된 제품의 속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유저들에게 세일즈를 자극하는 것이었는데요.

 

상품의 정보를 재미있게 인지시키기 위해서 2030 타깃층의 놀이코드를 차용,

뮤지션 Akon Lonely의 주요 구절이 항공권과 연결되어 들리 점을 적극 활용하여

유머러스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Lonely~ I’m so lonely~ I have nobody~ To call may owwnnn

-> 언니~ 아미쳐~ 언니~ 싼항공권이~ 얼마요~?)

 

또한, 단순히 영상을 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영상 속 언니가 항공권을 구매한 곳은 어디일까요?”처럼 영상 연계형 이벤트를 추가하여

사이트 방문과 체험을 유도하였습니다.

 

2주에 걸친 단기 캠페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바이럴 영상은 총 3,112,969회 재생되었으며, 사이트 방문자 수는 총 543,742명을 기록하였습니다.

체험 이벤트에는 총 122,442명이 참여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뿐 아니라

리런칭 전 대비 약 3배 이상( 314% 성장)의 세일즈 증대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보여주어 타깃층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세일즈까지 높일 수 있었던 캠페인이었습니다.

 

 

 

[Cre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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