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 금요일(3/11)을 마지막으로 일주일간 계속되었던

차이 벨류업 프로그램 미디어 교육 세미나를 마쳤습니다.


미디어 교육 세미나는 최근 디지털의 환경 변화를 살펴보고,

그로 인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서 보다 생생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조석국장님은 MCN과 어떻게 협업했었는지

실제로 실행했던 이슬TV 사례로 소개해주셨는데요.


이슬TV는 참이슬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서

"즐거울 땐 참이슬 짠"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했던 이슬 라이브 프로그램입니다.


타겟에게 인기있는 셀럽인 로이킴, EXID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슬라이브 콘텐츠를 제작하여

1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동영상 콘텐츠의 중요성과 

이를 어떻게 네이티브AD로 활용할 수 있는지

실제 집행되었던 MCN과의 사례를 중심으로 

실무에 꼭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사내 벨류업 프로젝트 그 두번째 시간!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

누구보다 먼저 변화를 잡아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 사내 모든 직원들과

일주일동안 차이인들을 위해 열강해주신

조석 국장님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실무에 도움되는 

영양가있는 사내 벨류업 프로젝트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