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C카드 그 자리의 가치 캠페인]

그 자리의 가치를 기억합니다 - BC카드

 

 

 

BC카드는 카드업계의 수 많은 변화 속에서도 30년 이상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신용카드 업계의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2015년 한 해를 되돌아보며 BC카드만의 자리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하였는데요.

 

BC카드 플레이트에서 BC로고가 항상 오른쪽 하단 구성에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항상 낮은 자리에서 고객을 섬기고자 하는 의미가 담긴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영상에서는 보이지 않은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고 작은 여유를 나누며 살고 있는 사람들을 조명하였는데요.

 

카메라 초점을 따라가다 보면 우리가 평소 주목하지 못했지만

항상 우리 주변에서 애써주시는 분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BC카드도 항상 고객을 위해 그 자리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 하였습니다.

 

특히, BC카드 로고를 영상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시키고 이를 카메라의 뷰파인더로 표현하여,

BC카드가 자리를 지키는 사람과 같은 생각을 갖고 있다는 점을 어필하였습니다.

 

7일간의 짧은 집행 기간에도 불구하고 총 조회수, 1,198,584회 기록과

영상에 대한 많은 긍정적인 여론(댓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확산 핵심 채널인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활용함으로써 효과적인 영상 확산을 이끌었습니다.

 

[Creativ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