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ME > #CHAI_WORK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 리리코스

차이지기 2016. 9. 20. 11:31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런칭 캠페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 리리코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리리코스에서 2035 여성들을 타겟으로 ,

 

2016 3월 첫 출시한 브랜드이자 온라인 판매를 전용으로 한 브랜드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출시를 알리고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하는 목적의런칭 캠페인으로,

 

디지털 필름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온라인 판매 전용 브랜드라는 특성으로인해

 

브랜드 및 제품을 체험할수 있는 접점이 부족하다는 단점을 극복하고자,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디지털 필름은 '바다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채우다라는 브랜드 컨셉 하에

 

'마린스토어의 뷰티 전문가들이 바다에서 직접 채취한 원료로 제품이 만들어진다는 특성을

 

영상에 담았으며, '촉촉생생 바다에너지', '단비촉촉 함초에너지', '쏙쏙뽀득 머드에너지'

 

20대 감성을 담은 의성어와 의태어를 활용한 타이틀로 브랜드/제품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오프라인 접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약 한달 동안 브랜드네임이 20대 여성 타겟들에게

 

7,214,402회 도달되었으며, 캠페인은 영상은 1,318,590회가 재생되었습니다.

 

또한,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로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도 런칭하면서

 

지속적으로 20대 여성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Creative]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쏙쏙뽀득 머드에너지' 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단비촉촉 함초에너지' 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