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ME > #CHAI_WORK

웰니스의 시작 - 유니베라

차이지기 2016. 9. 20. 11:42



[유니베라 창립 4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웰니스의 시작, 유니베라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유니베라는 고객의 웰니스를 실천하는 기업 브랜드 이념을 꾸준히 전달해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유니베라와 함께 웰니스를 시작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웰니스가 생소한 고객들에게 유니베라가 말하는 웰니스가 무엇인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유니베라가 말하는 웰니스는 단순한 신체적 건강이 아니라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이 통합된 것입니다

유니베라가 고객과 직원들을 위해 실천해 온 다양한 활동들과 기업철학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담은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고 '웰니스의 시작, 유니베라'라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더불어웰니스한 삶을 살고 사람들의 표정 = 웃는 얼굴로 치환하여

웃는 얼굴 셀카 사진을 통해 알아보는 닮은꼴 식물 찾기 테스트를 개발하므로써

소비자들이웰니스를 직간적접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오프라인 광고 없이 온라인 채널에서만 총 16,003,567회 광고가 노출 되고

7,408,555회 재생되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웃는 얼굴로 알아보는 닮은 꼴 식물 찾기프로모션 사이트에는 총 93,250명이 방문하였고

이벤트 참여전환은 15.6%를 기록하며 우수한 결과로 집행 완료 되었습니다.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되었던 캠페인 집행 결과, 유니베라에서 분기별로 진행하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비보조 인지도 1%, 보조인지도 2% 상승하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Creative]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