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항공 360VR 캠페인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Creative 부문 우수상


차이가 아시아나 항공의 360 VR 캠페인 <나의 아바타 오즈>

2016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은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와 상품에 수여하는 시상식인데요.

VR기술을 활용해 로마와 LA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여행 콘텐츠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가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크리에이티브 부분의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차이나고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차이를 지켜봐 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