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첫 차슐랭 공간으로 너무나도 적합했던 분위기 있는 와인바!!!-15콜룸바-신년부터 힐링 런치에 당첨된 차이션들은 식사를 즐기러 방문했는데요~이번 컨셉 ‘힐링’ 처럼 정말 힐링 되는 공간이었습니다 :) (겨울 분위기 뿜뿜) 들뜬 마음으로 15정식세트 맞이를 준비하는 차이션분들의 자세 :D 콜룸바는 메인 런치 메뉴로 유명하기 때문에 모두 기대를 했습니다 ㅎㅎ 드디어 등장한 첫번째 힐링메뉴!!!쓰앵님 믿고 전적으로 따라온 차슐랭…다시 대학 다닐 자신은 없지만 혹시 저희 모두 서울의대 가라고 이렇게 대접해주시는건지…ㅎㅎ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확대 샷을 한번 공개해보자면 이렇습니다...!무엇보다 고기와 어우러진 양념이 정말 예술…bb 마늘과 양파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the !! 좋았던 힐링메뉴~^^ 1..
2018년 한 해 동안 방영된 광고 중 최고의 영상광고를 뽑는 광고제! 서울영상광고제 2018 TVCF AWARD에서차이가 제작한 아시아나 캠페인이비TV부문 Finalist 1개, 비TV캠페인부문 Finalist 3개, 총 4관왕을 수상했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본 광고제는 65만여 광고인과 네티즌 그리고 전문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방영된 영상광고는 무려 5,729편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이 수많은 광고 중에서 대중들과 광고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차이를 빛나게 한 광고는 무엇이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아시아나항공 바르셀로나 캠페인 I’m Barcelona-사그라다 파밀리아 편(보러가기) ▶아시아나항공 “시드니 반전 매력”..
[CHAI NEWS]차이, 2018&어워드 5개 작품 수상! 12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명실상부한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어워드’ 차이가 ‘2018 &어워드’에서 5개 작품을 수상했습니다! 총 2개 분야의 GRAND PRIX 와 3개 분야의 WINNER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는데요. ‘소통과 참여’라는 명제 하에 진행해오고 있는 어워드기 때문에 수상의 의미가 남다릅니다. 단순한 광고가 아닌, 광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는 값진 평가를 얻은 것이기 때문인데요. - 그렇다면, 2018 &어워드를 수상한 차이인들의 노력의 결과를 한번 보실까요? DIGITAL MEDIA & SERVICES 부문 SOCIAL MEDIA / GRAND PRIX현대해상 DIGITAL AD & C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