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이의 아시아나항공이 TVCF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1위에 등극했습니다. 👏👏👏👏👏👏👏👏 캠페인이 집행된 지 얼마 안 된 시점임에도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조심스레 베스트CF 순위권도 기대해볼 만할 것 같습니다! (모두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실 거죠~?...😏) 전사 모든 부서의 힘을 합쳐 이뤄낸 것인 만큼 더욱 값진 성과입니다. 크리에이티비티 위너임 증명해낸 자랑스러운 차이크루! 모두 축하합니다. 🎉 아시아나항공 응원하러 가기 ▶https://play.tvcf.co.kr/758175

숫자를 통한 미디어집행의 시대, 빅데이터가 바꾸는 광고업계 풍경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발간하는 “광고계 동향 7/8월호 - Special Issue” 에 테크본부의 송기훈 상무님과 퍼포먼스본부의 김호승 수석국장님의 인터뷰가 실렸습니다. 과연, 어떤 부분에서 두각을 나타냈는지 확인해보실까요? PC, 모바일 등 디지털 광고시장은 이제 4조원을 넘어섰고, 올해는 전체 광고시장의 4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앞으로 디지털 광고가 국내 광고시장의 성장세를 이끌 전망이다. 더불어 세일즈와 밀접한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영역은 광고회사들이 포기할 수 없는, 포기해도 안되는 중요한 부분으로 적극 대응해야 할 것이다. 이렇게 본다면, 역시 태생적으로 오프라인 광고회사에 비해 온라인 기반의 광고를 해왔던 디지털 에이전시..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622,260
- Today
- 2
- Yesterday
- 90
링크
TAG
- 차이
- 차이블로그
- 해외크리에이티브
- 해외프로모션
- 광고
- 바이럴 영상
- 차이 블로그
- 칸 국제 광고제 수상작
- 아티스트 차이
- 차이커뮤니케이션 블로그
- 차이커뮤니케이션블로그
- 칸 국제광고제
- 해외 프로모션
- 해외 광고
- 프로모션
- 디지털광고대행사
- 해외 크리에이티브
- 아티스트차이
- 공익광고
- 칸 광고제
- 해외광고
- 바이럴 광고
- 국내 바이럴 영상
- 광고대행사
- 해외 공익광고
- 차이커뮤니케이션
- 국내광고
- 자동차 광고
- 해외광고분석
- 해외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