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X 차이,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 및 소통 마케팅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푸르지오 SNS채널이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우건설 푸르지오는 올해 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철학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과 함께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푸르지오 소셜 미디어(SNS) 역시 새롭게 단장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외 올해 새롭게 론칭한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까지 총 3개의 SNS채널을 차이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수상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애써주신 차이크루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