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차이의 크리에이티브는 계속 됩니다. TVCF 크리에이티브 1위 등극소식 지금 전해드립니다! 1. 동아제약 모닝케어 동아제약의 모닝케어는 ‘숙취’라는 제품의 본질보다는 맛, 제형 등 부수적인 요소에 집중하는 기존 숙취해소 광고와 차별화 된 커뮤니케이션으로 새로운 숙취해소제 시장을 개척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캠페인이다. 2. KB국민카드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KB국민카드의 캠페인은 국민카드가 지향하는 '디지털 Easy'를 '디지털쉽게명'이라는 테마로 재미있게 표현한 프로젝트다. 단순 광고가 아닌 콘텐츠 형태로 제작, 누구나 디지털 서비스를 쉽게 누리는 세상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공감과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3. 젝시믹스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지난달 29일 온에어한 젝시믹스의..
안녕하세요 차.캐입니다. 창립 16주년 기념 ‘온택트 차이’ 즐거우셨죠? 차이 최초 언택트 행사를 조금 더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J (개봉박두) 창립 기념일, 모든 차이크루에게 특별한 도시락이 지급 되었습니다! 도시락 종류는 불고기/치킨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치킨 이였는데 불고기도 맛있었다고 하네요ㅠ) 16주년 축하 떡이 너무 맛있었고 221B 카페 음료까지 지원되어 금상첨화! 👏👏👏👏👏👏 다음은 온택트 차이 유튜브 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봤는데요. 시상자 윤경원 부장님의 모습…! 본인의 인터뷰 영상을 보려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온택트 차이에 뜨거운 열기는 신승빌딩까지 전달 되었습니다. 도시락을 먹으며 업무와 유튜브 라이브 시청을 동시에 소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