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나는 클래스’, 차이커뮤니케이션의 경쟁력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차이를 벌리는 차이만의 마케팅 솔루션 세 시대라 한다. 그렇다. 사람의 기대수명이다. 반대로 기업의 기대수명은 짧아지고 있다. 글로벌컨설팅사 맥킨지 보고서를 보면 1935년 당시 기업 평균수명은 90세. 하지만 2000년대 들어오면서 15세로 줄었다. 시대의 흐름을 반 보 앞서 예견하고 준비한 기업만이 기대수명을 늘렸다. 바로 헬스케어, 소비자 가전 등으로 사업구조를 시의 적절히 개편한 129년전 필립스처럼 말이다. 마케팅 에이전시 차이커뮤니케이션도 변화에 늘 반 보 앞서 있는 기업이다. 2004년 7월 5일, 온라인 마케팅으로 첫 발을 내딛었지만 이제는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리드하는 토탈 디지털 기업으로 변모했다. 이에 차이커뮤니케이션만의 경쟁력, 대체 무엇이 있길래 업계가 주목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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