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ME > #CHAI_ARCHIVE/CREATIVE
[해외프로모션] NTT 도코모(NTT Docomo) – 보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영화 ‘칼로리 무비(Carloe Movie)’
차이지기 2015. 8. 7. 16:16NTT DoCoMo - Calorie Movie
일본의 최대의 이동통신사 NTT 도코모(NTT Docomo)에서는
손목에 차는 것만으로도 이동거리, 소비된 칼로리, 수면 시간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무브밴드2(Moveband2)를 홍보하고자 보기만 해도
칼로리가 소모되는 영화인 ‘칼로리 무비(Calorie Movie)’를 선보였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 NTT 도모코는 ‘칼로리가 소모되는 건 예기치 못한 순간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칼로리 무비를 본 12명의 사람들이
소비한 칼로리는 총 22,050 칼로리였다고 합니다.
올여름엔 칼로리 무비를 보며 다이어트를, 무브밴드2로 건강관리 계획을
세워보시는 게 어떨까요? 노약자나 임산부, 심장이 약한 분들은 영화 관람을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NTT 도모코의 칼로리 무비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감상해보세요!
Agency : Tokyu Agency
Released : 2015.08
[출처 : YouTube – docomohealthcare 채널]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광고] G마켓(Gmarket) – 빵 대신 스마트폰을 넣는 그린 토스터(Green Toaster) (0) | 2015.08.10 |
---|---|
[해외프로모션] 넷플릭스(Netflix) - 8명의 뇌파를 모아 만드는 아름다운 멜로디 (0) | 2015.08.07 |
[해외프로모션] 우버(Uber) – 친환경 공유를 실천한 여러분에게 상장을 수여합니다! (0) | 2015.08.07 |
[해외광고] 구글번역기(Google Translate) – ‘라 밤바’의 가사를 카메라로 번역한다고? (0) | 2015.08.06 |
[해외광고] 나이키(nike) - 조던 수퍼플라이 4와 함께라면 당신도 덩크 끝판왕! (0) | 2015.08.06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