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X STEPHEN WILTSHIRE]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X STEPHEN WILTSHIRE - LG전자 LG전자가 세계최초로 21:9 모니터를 출시한 지 벌써 3년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국내 모니터 시장의 90%는 16:9 모니터가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LG전자는 16:9 중심의 국내 모니터 시장에서 21:9 모니터로의 세대교체를 위한 계기를 마련해줄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디지털상에서 이슈가 될 수 있는 디지털 필름을 기획하였습니다.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가 21:9 비율의 가로가 넓은 '파노라마' 스타일의 모니터라는 점에 착안하여, 단 한번 본 도심의 풍경을, 마치 사진을 보고 그린 것처럼, 머릿속의 기..
[2016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 2016 다이어트 서포터즈 - 알보젠 코리아 알보젠 코리아는 비만치료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제고를 위해 '비만은 질병이다, 비만치료제는 부정적이다.' 라는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비만 전문의와 함께 하는 마지막 다이어트' 라는 컨셉으로 분야별 전문가를 적극 활용한 콘텐츠를 기획하였습니다. 단, 다이어트 관련 전문 지식을 토대로 하지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40 여성타깃들이 더욱 쉽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자 하였고, 콘텐츠의 전문성과 더불어 다양성에 집중하였습니다. 웹드라마,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캠페인 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감대 형성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였고, 특히, 웹드라마는 타깃이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