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년도를 마무리하면서 한 해 동안 뜨겁게, 신명나게, 파이팅 넘치게 달려온 아티스트들을 위해 마련한 아티스트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차이의 가치를 한 층 더 높이자는 의미에서 1년 동안 수고해준 Artist CHAI를 선발하여 시상을 했는데요~ 올해는 특별히 새로 이사온 차이 사옥 지하1층 회의실에서 차이 가족들이 다 함께 옹기종기 모여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2013년 한 해 동안 수고해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새해를 다짐하는 사장님의 송년인사가 마무리되고 바로 시상식이 시작되었는데요. 모두들 자기 이름이 불릴까 어느 때보다도 귀를 쫑긋 세우고 집중집중!     

그럼 공정한 심사기준을 거쳐 선정된 Artist CHAI People를 소개합니다.

 

 


[ 광고사업부 ]

  홍상기 과장, 김상현 과장, 주혜민 과장, 김정연 대리, 이선민 대리, 황현지 사원

 

[ 검색광고사업부 ]

  신송이 사원

 

[ 넥스트커뮤니케이션사업부 ]

  유아영 과장, 송지원 사원

 

[ 컨셉크리에이터팀 ]

  염준규 차장, 이연호 과장

 

이렇게 총 11분에게 Artist CHAI 상이 돌아갔습니다. 부상으로 몽블랑 팬과 현금 100만원도 함께 받을 때에는 여기저기서 부러움과 축하의 박수와 함성이 터져 회의실에 쩌렁쩌렁 울렸더랬죠. 부러우면 지는 거라지만사실 부러움이 더 컸음을 이 자리에서 고백합니다.^^;;     

 

 그리고 이날의 메인 시상식이었던 차이 직원들이 뽑은 단 한 명의 Artist of Artist CHAI!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이틀 간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Artist of Artist CHAI는 바로바로 크리에이티브실 소수영 실장!!!

 


 야근의 무게
, 광고주의 핍박, 연애의 달콤함이 모든 고통을 이겨내고, 언제나 에너지 넘치고 긍정적으로 일해온 소수영 실장님! 차이 전 직원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왕관을 머리에 올리셨습니다~ 부상으로는 상품권 200만원과 차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올라가는 영광, 그리고 소수영 실장님 이름을 딴 회의실까지!

 

 

 

다시 한 번 수상한 모든 차이 직원 여러분들 축하드립니다! 

 

전략은 차이나게, 표현은 아티스트답게!

표현에 있어 두려울 것이 없는 크리에이터들이 있기에 2013년도에도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 차이!

2014년은 더욱 차이나는 CHAI를 만들어보자구요!        

 

당신이 바로 2014년 Artist of Artist CHAI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