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6.9()~6.12()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6 아시아관광대상(ATA Award)’에서


아시아나항공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로마를 보여줘캠페인이


관광마케팅 캠페인대상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시아관광대상은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관광 및 마케팅 전문가를 심사위원으로 모시고


아시아 주요 미디어의 대대적인 보도를 통해 구현하는 아시아 최고 권위와 영향력을


자랑하는 관광마케팅 어워즈입니다
. 심사는 가장 창의적이고 효과적이며, 영향력이 있는


관광 관련 브랜드, 개인과 조직을 선정하여 시상이 이루어집니다.





아시아나항공이 고객의 여행 아바타가 되어 고객이 하고 싶고, 보고 싶고, 가고 싶은 곳을


직접 360도 영상으로 촬영하여 전달하는 본 캠페인의 취지가


관광시장 활성화와 브랜드 마케팅의 발전에 기여 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의 파트너로써 아시아뿐만 아니라 글로벌 관광산업의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마케팅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D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