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8 25일과 26, 부산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2016애드텍[ad:tech]’이 성황리에 폐막했습니다. 애드텍[ad:tech]은 한중일 3개국의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와 최첨단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는 세계적인 마케팅 컨퍼런스로, 차이도 이번 애드텍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NO.1 디지털 광고회사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먼저, 행사장에 부스를 운영하여, 자체적으로 개발/보유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큐브(CUBE)’를 소개하고, VR캠페인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열었습니다. 디지털 광고 분석을 넘어 디지털마케팅 설계까지 가능한 플랫폼 ‘큐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VR콘텐츠 체험을 통해 광고주, 미디어 대행사, 솔루션회사 등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들이 차이만의 노하우를 직접 접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애드텍에서는 부스뿐 아니라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을 공유하고 이에 대해 논의하는 퍼런스도 열렸습니다.

차이 최경란 이사님도 애드텍 컨퍼런스 연사로 참여하여 “광고, Cross over의 시대에서 Trans over의 시대로” 라는 주제로 디지털 광고 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주셨습니다.

앞으로는 하나의 커다란 브랜드 세계관 아래, 스토리텔링과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각각의 매체에 최적화된 광고를 집행해야 한다는 것이 핵심인데요. 특히, 트랜스오버 시대의 광고란 광고에만 머무르는 것을 넘어 사람들의 생활 자체를 바꿔나는 것을 추구해야 하며, 바로 여기서 기술의 중요성이 나타난다는 내용으로 No.1 디지털 광고 회사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아낌없이 전달해주셨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순차적으로 발행될 차이 블로그에서 발행될 애드텍[ad;tech] 컨퍼런스 리포트를 확인해보세요!  차이 최경란 이사님 세미나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연사들의 세미나 또한 함께 소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차이만의 애드텍 노하우를 축적하여, 더 좋은 광고를 만드는 No.1 디지털 광고 회사로 도약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