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가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은상, 디지털영상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 👏 2020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으로, 이번 년도에는 약 2,70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됐는데요. 이 중 차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에서 동아제약 박카스 '학과피로'로 캠페인 은상을,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아시아나항공 '여행이 떠났다'로 캠페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박카스 - 학과피로 캠페인 http://adawards2020.ad.co.kr/exhibitions/9433 동아제약 박카스 '학과피로' 캠페인은 기존 고객 장년화와 올드한 이미지 인식 개선을 위해 디지털을 통해 20대를 대상으로 깊은 공감과 이슈화를 불러 일으킬 ..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차이를 벌리는 차이만의 마케팅 솔루션 세 시대라 한다. 그렇다. 사람의 기대수명이다. 반대로 기업의 기대수명은 짧아지고 있다. 글로벌컨설팅사 맥킨지 보고서를 보면 1935년 당시 기업 평균수명은 90세. 하지만 2000년대 들어오면서 15세로 줄었다. 시대의 흐름을 반 보 앞서 예견하고 준비한 기업만이 기대수명을 늘렸다. 바로 헬스케어, 소비자 가전 등으로 사업구조를 시의 적절히 개편한 129년전 필립스처럼 말이다. 마케팅 에이전시 차이커뮤니케이션도 변화에 늘 반 보 앞서 있는 기업이다. 2004년 7월 5일, 온라인 마케팅으로 첫 발을 내딛었지만 이제는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리드하는 토탈 디지털 기업으로 변모했다. 이에 차이커뮤니케이션만의 경쟁력, 대체 무엇이 있길래 업계가 주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