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rmel - Foodography
이스라엘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생산 회사 중 하나인 카멜(Carmel)에서는
브랜드의 올드한 이미지를 쇄신하고 20-30대 소비자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재미있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20-30대 소비자가
셀카 다음으로 많이 찍는 ‘음식샷’을 활용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Baumann Ber Rivnay / Saatchi & Saatchi, Israel
Released : 2015.04
[출처 : YouTube – BBRChannel 채널]
요즘은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포크보다 스마트폰에 먼저 손이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카멜에서는 음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20-30대 소비자를 위해 일명 ‘푸도그래피(Foodography)’ 캠페인을 진행했는데요.
이 캠페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찍을 수 있는 최상의 음식 사진을
전문 포토그래퍼에게 배움은 물론 미슐랭 2스타를 받은 셰프의 코스 요리와
그 요리에 어울리는 카멜의 와인까지 맛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일반인이 스마트폰으로 음식을 촬영할 때 연출하는 방법은
한정되어 있었지만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음식 사진을 다각도로
찍어보면서 남들과 차별화된 음식 사진 촬영법을 배움은 물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카멜의 와인까지 알릴 수 있던 재미있는 캠페인이었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폭스바겐 – 경쟁사들의 거리 유지까지 도와주는 폭스바겐의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0) | 2015.05.11 |
---|---|
[해외프로모션] 맥도날드 – 맥도날드의 종이봉투를 분리하면 등장하는 이동식 트레이 (0) | 2015.05.11 |
[해외프로모션] 리복 – 인스타그램에서 펌프를 찾아야 길이 열리는 신개념 레이스! (0) | 2015.05.08 |
[해외프로모션] 글래드 – 신선함과 부패함은 랩 한 장 차이 (0) | 2015.05.08 |
[국내광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기부. 기부 방방(Donate-Poline) (0) | 2015.05.07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