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IFA 15 - The bitter-sweet taste of football
스포츠 게임사인 EA SPORTS에서는 축구 천재 리오넬 메시를 모델로
축구 게임 피파 15를 홍보하는 멋진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축구 경기를 직접 뛰거나
혹은 축구 게임을 하다 보면 이기고 질 때의 기분이 극명하게 차이가 나는데요.
피파 15에서는 축구 경기로 인해 단맛과 쓴맛을 경험하게 되는 상황을
초코렛을 만들어지는 과정에 비유해 재미있게 풀어냈습니다.
아직 이 초코렛은 시판중이진 않지만 만약 나오게 된다면 초코렛을 즐겨 먹지
않는 남성분들도 게임을 하며 초코렛을 열심히 우걱우걱 먹을 것 같습니다.
이 광고를 보고 찰리와 초코렛 공장이 연상되었는데요. 메시의 눈물로
만들어지는 초코렛 제작 과정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Agency: W+K Amsterdam, Netherlands
Released : 2015.05
[출처 : YouTube – EA Access 채널]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도이치 은행(Deutsche Bank) – 소상공인의 창업을 돕는 아이디어 프로젝터 (0) | 2015.05.28 |
---|---|
[해외프로모션] 요코요코 – 스마트폰 증후군을 방지하는 실생활 스트레칭 (0) | 2015.05.28 |
[해외광고] 베자(Veja) –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팩트에 기반한 뉴스를 전달하다 (0) | 2015.05.27 |
[해외프로모션] 팀 홀튼 – 하늘높이 둥실둥실 떠오르는 마법 같은 초코렛 음료의 맛 (0) | 2015.05.27 |
[해외프로모션] 코카콜라 – 코카콜라 컨투어병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생일 축하 노래 (0) | 2015.05.27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