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ME > #CHAI_ARCHIVE/CREATIVE
[해외광고] 프랑스 건강 협회(French Health Department) – 죽어도 죽어도 또 살아나는 이 남자는 불사신?!
차이지기 2015. 6. 25. 14:34French Health Department - The man who died the most
영화에서 가장 빛나는 건 바로 주인공이죠. 하지만 주인공이
빛나는 이유는 약방의 감초 같은 조연들의 존재감 때문인 것 같습니다.
프랑스 건강 협회에서는 감질나게 죽는 역할만 맡는 배우가 등장하는
재미있는 광고를 집행했는데요. 이 남자는 영화에 출연할 때마다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 번 죽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가 아닌 현실에서 죽는 순간은 단 한 번 뿐이기에
허무하게 죽기 보다 의미 있는 죽음을 맞이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비록 영화이지만 이렇게 매일 죽음과 맞닥뜨리게 된다면 자신의 삶이 끝나도
다른 사람들의 삶에 이로운 방법 중 하나인 장기기증에 대해
누구나 고민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 남자가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다양하게 사망하는 모습과 BGM으로 사용된 가수 정훈희씨의 노래
‘그 사람 바보야’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Agency : DDB Paris
Released : 2015.06
[출처 : YouTube – The Man Who Died The Most In Movies 채널]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유니온(Union) – #칸_로맨틱_차단_성공적 (0) | 2015.06.25 |
---|---|
[해외프로모션]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 – 구글 스트리트뷰로 착취당하는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0) | 2015.06.25 |
[해외프로모션] 넷플릭스(Netflix) – 의문의 전화 한 통을 받는 순간, 미드 속으로 풍덩! (0) | 2015.06.25 |
[해외프로모션] 소디막 홈센터(sodimac homecenter) – 아버지가 잃어버린 '그것' (0) | 2015.06.24 |
[해외프로모션] 아밀(Amil) - 세살 식습관 여든까지 간다. 그림을 통해 알아보는 아이들의 식습관 테스트 (0) | 2015.06.24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