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광고분석] The Post Office Travel Money – 마법처럼 쉬운 환전을 경험해보세요!
차이지기 2016. 7. 19. 10:00Brand | The Post Office |
Agency | MullenLowe London |
여러분, 모두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지구 반대편에 있는 영국 또한 지금 한창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시즌인데요.
영국 우체국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환전 우대 캠페인 Travel Money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영국 우체국은 사설 환전소나 은행보다 환율이 더 좋고 수수료가 없기로 유명한데요.
여기에 하나 더 ‘쉽고 빠른 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까지 알리고 싶었습니다
바로 ‘magic’를 통해서 말이죠~
(출처 = 유튜브)
고객이 창구직원에게 파운드를 건네 유로로 바꿔 달라고 합니다.
은행원이 파운드를 받아
쓰윽- 접고 쓰윽- 펼치니 순식간에 유로로 바뀌어져있습니다.
이번엔 한 손에 들고 있던 카드를
다른 손으로 옮기니 유로 지폐가 나오네요.
눈 앞에서 벌어진 환전 마술에 고객들이 놀라고 즐거워합니다.
이것은 So easy, it's magic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법처럼 믿기지 않을 만큼 좋은 우체국의 환율과
쉽고 빠른 우체국의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서
영국 우체국에서 은행원이 아니라 마술사를 고용해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
유럽 여행을 계획한 사람들이 이 영상을 보면 우체국에서 환전하고 싶어질 것 같은데요.
지금도 런던 브릿지 지점에 가면 은행원으로 위장한 마술사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영국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런던 브릿지 지점에 방문해 마법 같은 환전 경험을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영국 우체국에서 환전하는 것이 마법처럼 쉽다는 것을 어필하기 위해
마술사를 고용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는데요.
이를 통해 우체국 환전 서비스의 특장점을 아주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영국 우체국에 대한 유쾌한 긍정적 인식까지 제고할 수 있었던 캠페인 사례였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분석]Super Pharm - 자외선을 피할 수 있도록 해변의 빈자리를 찾아드립니다 (0) | 2016.10.05 |
---|---|
[해외광고분석] A priceless delivery - 기부하는 음식을 직접 건네 받는 스크린속 아이들 (0) | 2016.09.30 |
[해외광고분석] SONY – 제품 없는 광고? 가능합니다! (0) | 2016.07.14 |
[해외광고분석] 맥도날드(McDonald’s) - 맥도날드의 “스냅챗으로 광고하기” (1) | 2016.06.30 |
[해외광고분석] BMW - 어둠 속, 동물들의 위치를 파악하고 로드킬을 방지하세요 (1) | 2016.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