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360VR 캠페인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Creative 부문 우수상


차이가 아시아나 항공의 360 VR 캠페인 <나의 아바타 오즈>

2016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은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와 상품에 수여하는 시상식인데요.

VR기술을 활용해 로마와 LA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여행 콘텐츠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가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크리에이티브 부분의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차이나고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차이를 지켜봐 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