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항공 360VR 캠페인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
Creative 부문 우수상
차이가 아시아나 항공의 360 VR 캠페인 <나의 아바타 오즈>로
2016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은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와 상품에 수여하는 시상식인데요.
VR기술을 활용해 로마와 LA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여행 콘텐츠 <나의 여행 아바타 오즈>가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크리에이티브 부분의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차이나고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차이를 지켜봐 주세요!
'#CHAI_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 앤어워드] 차이 Digital AD부문 4관왕 달성! (0) | 2017.01.26 |
---|---|
[2016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대우건설 '푸르지오' 7년 연속 대상 수상! (0) | 2017.01.03 |
[2016 웹/앱 어워드 코리아] 차이커뮤니케이션 3개 부문 7관왕 달성! (0) | 2016.12.27 |
[디아이매거진 인터뷰]큐브가 만드는 차이, 차이커뮤니케이션 (0) | 2016.10.05 |
[차이커뮤니케이션] 2016년 10월 광고 (0) | 2016.10.05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