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이커뮤니케이션, TBWA와 통합 마케팅 서비스 'AD Circle' 출시

차이커뮤니케이션, TBWA공동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광고마케팅 분석서비스  ‘AD Circle’(애드서클) 출시

온오프라인 캠페인의 상관관계를 분석, 증명하여 실질적인 결과데이터가 광고주에게 전달 가능 

________________



[차이커뮤니케이션, 2017-05-16] 차이커뮤니케이션과 차이커뮤니케이션과 TBWA코리아가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통합 마케팅 서비스애드서클(AD Circle)’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애드서클(AD Circle)서비스는 양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결합한 산물로, 통합마케팅 실행에 있어 온·오프라인 캠페인간의 상관관계를 분석, 증명하고 광고주에게 보다 

실질적인 데이터를 제안하고자 기획되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보유한 ‘CUBE’ 솔루션으로 디지털 광고 매체 효율성, 크리에이티브 효율성

검색어 반응자 추적 등의 데이터를 확보하고, TBWA코리아가 보유한 소셜 데이터를 추가해 

다각도로 소비자를 분석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 같은 분석에 근거해 종합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수립하고

디지털상에서 실질적인 판매와 소비자 행동을 유도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이 구현되도록

효율적인 순환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최영섭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애드테크 시대에 광고주의 과제 해결, 소비자 행동 유발

로 이어지도록 기술 바탕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지속 제안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