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부별 워크샵 이야기의 마지막을 장식할 본부는
차이의 비주얼 담당 ! 금손 CREATIVE 본부의 스토리입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여윽시 바다는 동해바다~ 안목해변과 양떼목장에서

감성 찾아 워크샵을 떠난 CREATIVE 1

강릉은 멀지만 참 좋은 여행지로 꼽히죠?

올림픽으로
더 핫해진 강원도 여행을 다녀온 크리 1!

제일 먼저 도착한 곳은?
안목해변? 강릉 카페거리




아니죠! 바로 휴게소죠~
역시 국내 여행에서는 휴게소가 빠질 수 없는데요~

떡볶이, 알감자, 찐빵, 호두과자 그리고
포토샵과 일러스트로 단련된 재빠른 손놀림으로
호두과자를 낚아채는 모습까지!!!!!!!! 모두 인상적입니다^0^!!



휴게소에서 간단히 배를 채우고 한참을 달려 도착한 평창!
점심식사를 위해 오리요리 전문점에 갔다고 하는데요~
연기를 뿜뿜~ 맛나게 구워지는 오리고기를 파는 이곳은

수요미식회에 나온 소문난 맛집!!!!!!!!!




 수호랑 반다비 사이에서 인증샷 찰칵 !!



강원도에서 빠질 수 없는 경포대와 안목해변!

푸른 바다가 인상적인데요~~
거친 바닷바람이 불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진정한 자연을 즐기는 모습..!!!!!! 


 


과연 센스왕 감각왕 크리1실의 숙소는요?
복층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엄지척 숙소!!!!!!!!!!!

날씨도 좋고 인근 풍경도 좋아 많은 인생샷을 남겼다고 합니다~



날이 저물고 바비큐 파티가 시작되었는데요~
금손으로 구워낸 바비큐는 어떤 맛일까요
???????

실장님과 부장님께서 팀원들을 위해 무심한 듯

하지만 타기 전에 그리고 재빠르게 구워내는

감동적인 손놀림이 포착되었습니다 (주륵)



금손 두 분께서 잘 구워내신 먹음직스러운 고기뿐 아니라
싱싱한 회, 새우구이까지.. 상다리가 걱정되는 저녁 식사였습니다~




둘째 날에는 대관령 양떼목장에 다녀왔는데요!

하늘, 풍경 멋진 광경에 속이 탁 트였다고 하네요~

(사진 퀄리티도 차이의 대표 금..답게 예술이드아!!!)
마치 유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본 것처럼 선명하고 예쁜 사진이죠?ㅎㅎ


민호실장님(a.k.a 1실의 아버지)의 애정이 담긴 사진 촬영 모습!
사실 잘 보면 실장님 얼굴에 옅게 미소도 띄셨다는 거~~(훈훈)



푸른 언덕 산책길을 따라 걸으며

경치고 구경하고 사진도 찰칵찰칵 !!  



순딩순딩한 양도 구경하고



 (훈훈한) 크리 1실은 풍경처럼
예쁜 추억만 남기고 왔다는 소문이 전해지고 있답니다^0^! (마무리
)

크리 1실의 힐링 워크샵은 여기서 마치고
크리 2실의 스토리로 넘어가 보겠습니다^0^!


 

 


워크샵도 고급지고 우아하게 갈 수 있드아!

향기나는 워크샵! 흥부자 CREATIVE 2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향기에 끌려~
고급스럽고 우~아한 퍼퓸클래스로 워크샵의 시작을 알린 크리 2!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향수를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향을 맡아가며 조합하는 모습!

(어쩐지 요즘 2층이 향기롭더라구요..킁킁)



향수를 만들고 나서는 양재로 넘어가 향수 만들기만큼
우아하게 와인 1잔과 함께 저녁도 먹었지요~

 

그러나,




역시 명불허전!


흥부자가 많기로 유명한 크리 2!!!

한 장의 사진이지만 우리는 빨개진 귀와 움켜쥔 손으로

그 날의 흥이 생생하게 전달됩니다 ㅎㅎ



향기로운 1일 차를 마무리하고 전략적인 2일차 !!
무슨 전략이냐구요? 최초 공개할게요!!!!!!!!!!!

 

크리 2실은 사내 최초! 국내 최초(는 아닐 수도 있음)
서울 재즈 페스티벌 워크샵을 다녀왔기 때문입니다!!!!!!!!!!!! (쩌렁쩌렁)

사실 이 소식은 소문으로 먼저 들었는데 실화였습니다..
털썩..(부러움에 무릎 꿇다..)

다 함께 서재페라니요? (다음엔..저도..어떻게..^^)
정말 이런 회사가 또 어디 있을까요?_?(깨알홍보)..!



 




재즈 소울 충만 감성 충만

정말 넘나넘나넘나 감성터지는 크리 2실의 워크샵이네요~!!

 


너무너무 아쉬우시겠지만

(그렇다고 해주세요..!)


크리 2실 스토리를 끝으로 본부별 워크샵 이야기는 모두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어떠셨나요? 본부마다 다양한 취향이 느껴지는 워크샵을 다녀온 것 같죠?

다음에도 재미난 소식으로 발 빠르게 공유해드릴게요!
그동안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



Written by.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