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이가 또 한번 글로벌 경쟁력을 확인했습니다.

 ‘2018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에서 4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기록했는데요.


IBA 스티비 어워드는 기업과 조직이 1년동안 펼친 사업활동을 다방면으로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계의 오스카 상으로도 불립니다.

 

올해는 60여 개국에서 약 3,800편의 작품이 출품됐는데요.

수많은 우수작 중 차이는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 파트에서 아시아나 항공 캠페인과
DC Unchained Launching
캠페인으로 수상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시상식은 10 20,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캠페인으로 쾌거를 거두었는지 함께 확인해볼까요?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 - 교통 부문 GOLD STEVIE® WINNER

ASIANA AIRLINES 프랑크푸르트, 베니스, 바르셀로나 캠페인






 ▶ 캠페인 바로가기 (Click)











 관광/여행 부문 GOLD STEVIE® WINNER

 ASIANA AIRLINES VENICE in a Day 캠페





 ▶ 캠페인 바로가기 (Click)













관광/여행 부문 2018 SILVER STEVIE® WINNER

 ASIANA AIRLINES 프랑크프루트 TOP PICK 캠페인







 ▶ 캠페인 바로가기 (Click)












올해의 마케팅 오락/스포츠 부문 SILVER STEVIE® WINNERS

 DC Unchained Launching 캠페인




▶ 캠페인 바로가기 (Click)










익숙했던 옆 자리의 동료가 훌륭한 인재였음을 다시 한번 깨우칠 수 있었던!

2018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 수상 소식

 

캠페인 관계자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짝짝짝)

앞으로도 차이나는 전략과 아티스트다운 크리에이티브를 기대해주세요 :)





Written by.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