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차이를 방문해주셨는데요~

왜 오셨지………………?

 

COMMAH(한양대 광고홍보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서

부제 - ‘뉴트렌드를 이끄는 마케팅을 기획한 수많은 메이커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란 주제로

[동아제약 학과 피로 캠페인]이 학생들이 선정한 좋은 광고로 뽑혀

캠페인 기획 스토리를 취재하기 위해서 방문해주셨습니다~

👏  👏  👏  👏  👏  👏  👏

 

#여기서 COMMAH란..?

‘COMMunication with ADPR at Hanyang’
우리 삶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커뮤니케이션

 

1990년부터 시작된 콤마는 올해로 29회째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술제로 자리잡고 있으며,

정규수업에서 배운 광고홍보학 이론을 실무와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학술제입니다.

실제 기업을 클라이언트로 선정하여 커뮤니케이션 과제를 받고

실제로 경쟁 PT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동아제약 – 박카스 피로학과’ 캠페인 기획 스토리는

B본부의 정지훈 팀장님께서 인터뷰를 진행해주셨습니다~

 

대학생들의 공감대를 저격한 ‘박카스 피로학과’ 캠페인!

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잠시……….!

 

촬영장비 / 대본 등 준비를 굉장히 많이 해오셨는데요~ (열정열정)

학생들의 열정이 느껴져서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ㅡ^

 

인터뷰는 시작과 동시에 끝까지 화기애애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전 세대 공감대를 고려하는 직업군(?) 이라 그런지,,

딱히 세대차이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_^ ㅎㅎ (주관적)

 

 (감동) 지훈팀장님의 크리에이티브는 일이 아닌 일상에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감동)

 

그 결과…

YOUTUBE 영상 – 900만 뷰, 좋아요 17,000개, 캠페인 참여 및 댓글 7000개 달성

(진짜 광덕스럽습니다..팀장님..)

 

 

 “결론적으로 해줄 말이 없습니다. 정형화 된 공식이 없어요.”

“실패에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광고가 놀이가 될 것입니다.”

“신나게 놀아요.”

 

명언제조기 지훈 T…

모든 경험이 살이 되고 피가 된다는 말씀이신 것 같아요

(저도 좀 더 열심히 놀겠습니다, 팀장님)

 

 

유익하고 화기애애한 인터뷰가 모두 끝나고 기념사진 (찰칵~)

먼 길 와주신 한양대학교 학생분들께

보다 뜻 깊은 추억을 남겨드리고자 차이 웰컴키트도 선물해드렸어요~!

차이와 한양대 COMMAH, 좋은 인연 이어가길 기원합니다 >_<

 

 

마지막으로, 훈훈한 팀장님의 피드백까지!

 

B본부 정지훈 팀장님의 인터뷰 상세영상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

https://bit.ly/2lQOiw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