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eineken - The Last Ticket
챔피언스 리그는 유럽 각국의 프로축구 리그에서 활동하는 가장
우수한 클럽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되는 클럽축구 대회입니다.
팬들에겐 챔피언스 리그의 티켓을 구하는 일이 하늘의 별 따기와
다를바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유럽 챔피언스 리그의 공식 후원을
맡고 있는 하이네켄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팀의 경기를 보고싶어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어떤 프로모션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Next-DC
Released : 2015.02
[출처 : YouTube – Heineken 채널]
유럽에서 주로 사용하는 3개국어(영어, 프랑스어, 독일어)로 구성된
챔피언스 리그의 메인 테마곡은 음악의 어머니라 불리는 헨델이
1727년 영국 조지 2세의 대관식을 위해 만든 대관식 찬가 중
신부 사독(Zadok the priest)을 편곡한 곡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인 리오넬 메시도 이 음악을 들으면
눈시울이 붉어진다는 언급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멋진 선수들의
무대를 목격하고 싶어하는 팬들에게 가슴 뛰는 챔피언스 리그를
메인 테마곡으로 상기시켜준 멋진 프로모션이었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 프렌즈 오브 네이쳐 – 종이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혁신적인 잉크 (0) | 2015.02.23 |
---|---|
[해외프로모션] 사이먼드 –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없는 신개념 보관함 (0) | 2015.02.23 |
[해외광고] 익스피디아 – 발렌타인 데이엔 그냥 방을 잡으세요 (0) | 2015.02.17 |
[해외프로모션] ShredYourEx – 헤어진 여자친구와의 기억을 시원하게 갈아드립니다 (0) | 2015.02.17 |
[해외광고] 킹스맨 – 엘리트 스파이가 되는 방법 (2) | 2015.02.13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