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rno - Arno Natural Mix


건강을 챙기기 위해 생과일쥬스를 사서 먹는 것보다 

직접 갈아서 먹는 분들이 요즘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해외도 웰빙을 위해 과일주스를 사 먹기보다는 과일을 통째로

갈아 마시는 사람들이 참 많은 것 같은데요. 브라질의 믹서기 제조 업체인 

아르노(Arno)에서는 새로 나온 믹서기가 더 많은 과일즙을 추출한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어깨가 들썩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프로모션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Publicis Brasil

Released : 2015.05



[출처 : YouTube - Daguito Rodrigues 개인채널]


아르노에서는 과일즙을 미디 사운드로 변형한 뒤, 회로 기판을 연결해

각 과일들을 건반처럼 사용해 연주를 들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음악이 길어지고 과일을 더 많이 터치할수록 생과일을 통째로 짜는 듯한 

느낌이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될 것 같은데요. 더 많은 과일즙이 나온다는

믹서기의 장점을 음악으로 치환해 재기 발랄함을 더한 프로모션이었습니다. 

이와 유사한 사례로 슈즈 멀티샵인 풋락커에서는 새로 출시한 나이키 운동화를 

홍보하기 위해 랩 배틀 컨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메인 타겟의 문화 코드인 

랩을 활용해 신상 운동화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Foot Locker x Nike Huarache 

- Exclusive Sneakers with Big Personalities


Agency : CLM BBDO Paris Bête et Mechant

Released : 2015.03



[출처 : YouTube - Foot Locker Europe 채널]

또한 마쯔다에서는 자사의 해치백 모델인 마쯔다3를 홍보하기 위해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인 모지스(Mogees)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멋진 영상을 만들기도 했는데요. 모지스는 유리창, 나뭇가지 등 사물을 두드릴 때 

생기는 진동을 통해 이를 고유한 소리로 바꾸어 악기처럼 만들어주는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라고 합니다. 마쯔다에서 울려퍼지는 아름다운 소리를 듣고 

깜짝 놀라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풋락커와 마쯔다의 프로모션은 

아래 영상으로 함께 확인해보시죠!


Mazda - Mazda3 and Mogees Collaboration : Make Beautiful Music


Agency : Mindshare

Released : 2014.12



[출처 : YouTube – Mazda UK 채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