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한 해 동안 방영된 광고 중 최고의 영상광고를 뽑는 광고제! 

서울영상광고제 2018 TVCF AWARD에서

차이가 제작한 아시아나 캠페인이

비TV부문 Finalist 1개, 비TV캠페인부문 Finalist 3개,
총 4관왕을 수상했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본 광고제는 

65만여 광고인과 네티즌 그리고 전문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방영된 영상광고는 무려 5,729편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이 수많은 광고 중에서 대중들과 광고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차이를 빛나게 한 광고는 무엇이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아시아나항공 바르셀로나 캠페인 

I’m Barcelona-사그라다 파밀리아 편(보러가기)




▶아시아나항공 “시드니 반전 매력” 캠페인  (보러가기)

▶아시아나항공 “I’m Barcelona” 캠페인  (보러가기)

▶아시아나항공 “Venice in a day” 캠페인 (보러가기)



지금 당장이라도 아시아나를 타고 시드니/바르셀로나/베니스로 날아가고 싶게 만드는 광고 아닌가요?ㅠㅠ
안식월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세어보게 되네요..! (안식월까지 앞으로 D-365%^)

차이를 빛내주신 캠페인 관계자 여러분 정말 축하드리며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그럼, 올해도 소비자를 사로잡을 차이의 2019년 광고! 기대해 봐도 되겠죠?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