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년 첫 차슐랭 공간으로 너무나도 적합했던 분위기 있는 와인바!!!

-15콜룸바-

신년부터 힐링 런치에 당첨된 차이션들은 식사를 즐기러 방문했는데요~

이번 컨셉 힐링처럼 정말 힐링 되는 공간이었습니다 :)

(겨울 분위기 뿜뿜)







들뜬 마음으로 15정식세트 맞이를 준비하는 차이션분들의 자세 :D

콜룸바는 메인 런치 메뉴로 유명하기 때문에 모두 기대를 했습니다 ㅎㅎ







드디어 등장한 첫번째 힐링메뉴!!!

쓰앵님 믿고 전적으로 따라온 차슐랭

다시 대학 다닐 자신은 없지만

혹시 저희 모두 서울의대 가라고 이렇게 대접해주시는건지ㅎㅎ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확대 샷을 한번 공개해보자면 이렇습니다...!

무엇보다 고기와 어우러진 양념이 정말 예술…bb

마늘과 양파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the !! 좋았던 힐링메뉴~^^







15정식세트도 유명하지만 15콜룸바에는 또 다른 유명인사가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인절미 아이스크림!!!!!!!!

말을 잇지 못하겠는 비주얼...

사진만 봐도 마음이 힐링되지 않나요!? (내 마음 모두 드리리…)

디저트의 장점을 모두 갖춘 이 메뉴!

꼭 모든 차이션분들이 맛봤으면 하는 마음..ㅠㅠ

(제 마음 다해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저희를 힐링 시켜줬던 메뉴는 티라미슈..!!!!!

보기에도 예쁜데 맛은 더 예뻤던 저의 강추 메뉴!

새콤달콤한 과일로 마무리하니 정말 딱 조화로웠던 만찬이었습니다^^







2019년 첫 차슐랭을 통해 맛있는 시간을 함께해주신 7!!!

기대만큼이나 모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한 말씀씩 해주셨는데요~

한 분 한 분의 소감을 한 번 들어볼까요!?





<크리2실 심다혜 대리님>

좋은 장소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참여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IX0본부 지윤정 사원>

실명 신청의 힘으로 '쏘 스윗한 선주님'과 차슐랭에 다녀온 IX0본부 지윤정입니다 :)

평소 말을 나누기 힘들었던 다른 본부의 차이인들과 얘기를 할 수 있던 정말 알찬 2시간이었어요♡

점심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정말 인절미 아이스크림 맛집입니다^^77

다들 아이스크림 드시러 한번씩 가세요!!!

차슐랭 덕분에 1월 마무리가 좋았습니닷 :) 잘먹었습니다!!

 

<IP 본부 이민형 차장님>

12월에 당첨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네요

건물이 다르다 보니 얼굴 한번 보기 힘든 사우님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런 기회를 통해서 조금 더 친해질 수 있는 거 같아요

앞으로 사우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con본부 유대현 사원>

매번 신청해야지~신청해야지 기회만 엿보고 있다가 참석하게 된 더블런치!

주변 맛집을 찾아 이곳 저곳 다녀봤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가보지 못한 비밀스러운(?)

핫 플레이스를 찾아 좋은 시간을 선물해준 차이커뮤니케이션과 차캐 담당자분들

너무 고생하셨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본식도, 후식도, 사람도, 이야기도, 월급도(?) 모두 좋았던 금요일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무조건 신청할거에요!!

 

<IX0본부 김선주 사원>

입사 후 첫 더블런치! 입사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이벤트였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교외에 나온 듯한 기분이 드는 정원을 보며 식사를 하니

더 맛있고 즐거웠던 것 같아요 !_! 후식으로 나온 #인절미아이스크림 도 JMTGR!!!

무엇보다 좋은 이야기 많이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용 ♥ 더블런치 짱입니다용!

 

<IT본부 전인산 사원>

저에게는 아주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운이 좋게 더블런치라는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였고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냥 밥만 먹는 것이 아닌 서로 얘기하고 회사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이런 이벤트가 있다면 적극 참여하려구요 !

 

<IT본부 박헌웅 대리님>

기분 좋은 월급과 더불어 행운으로 차슐랭 런치를 함께 다녀오게 됐습니다.

다녀온 곳은 "15콜롬바" 라는 퓨전한식집 이었는데요 정갈한 반찬과 돼지불백이 빛난 정식과 함께 이어 주문한 후식들까지 넘모 맛있었어요

특히나 인절미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은 .... ㅗㅜㅑ...

이번 이벤트를 함께하면서 타 부서분들을 어떤 일을 하고 계시는지 알 수 있었고

많은 얘기를 나눌 수 있어서 뜻 깊은 점심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좋은 이벤트 부탁 드립니다!! .캐 만세!!






테라스로도 유명한 와인바 15콜룸바!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 차슐랭에 뽑히지 못하셨던 분들도 방문해보시길 차캐가 추천드립니다!ㅎㅎ

 

<<<< 올해는 더 좋은 날 더 많은 차이션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2019 차슐랭 소개를 마칩니다 :)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