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2018송년회에서 BRAND 0본부가 2018 Artist Team 수상했는데요!

그때상품으로 받았던 동남아 여행상품권으로 해외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함성)

 

 

어디로 다녀왔냐구요~? 바로 태국!!!입니다 ㅎㅎ

 

 

태국은 마사지로도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광고로도 유명한 나라죠! 

그래서 이번 워크샵은 태국 방콕의 곳곳에 묻어있는 센스에 감탄하는 배움과 

음식과 마사지를 즐기는 휴가가 한데 어우러진 시간이었습니다 :)

 

 

 

 

뜨겁고, 짜릿했던 0본부의 워크샵을 살짝 보실까요?!!?

 

 

 

일정은 유명한 카오산로드!

태국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로날드와도 사진 찍고

맥주도 하면서, 워크샵을 기분 좋게 시작했습니다 (9`·ω·)9

 

 

 

둘째 날은 제대로 호캉스를 만끽하는 날이었는데요!

조식을 냠냠 맛있게 먹고, 숙소의 멋진 수영장에서 다들 나름의 호캉스를 즐겼습니다~,~

 

 

그리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방콕의 맛집!

‘KHUA KLING PAK SOD’에서 정말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이 없는 함정)

 

 

셋째 날엔 태국하면 빠질 없는 마사지로 시작을 했는데요 ღゝ◡╹)ノ♡

길가에서 가볍게 받는 마사지도 최고! 맘먹고 한번쯤 받을만한 고급마사지도 최고!

여러분 1일1마사지 하십시오(단호)

 

 

태국 지하철인 BTS 깨끗하고, 표도 귀엽고(왼쪽 상단)

지하철 외부전면이 광고로 랩핑되어 있어서 광고의 생활화인가? 싶기도 했어요!

 

 

 

게다가 택시에서는 방구 금지거든요!

태국 곳곳이  재밌는 곳이면서 센스있는 곳이라 느꼈습니다ㅎㅎ

 

그리고 날은 태국 총선 전날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저녁 6 이후엔 판매 공공장소 음용이 금지되었던 아시나요ㅠㅠ?

 

덕분에 크루즈에서 멋진 야경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콜라로

한껏 취해버린 토요일 밤이었답니다(^^)77

 

마지막 날은 아쉬운 마음을 달래러 먹방을 찍었어요!

점심은 터미널21에서 기념쇼핑도하고, 태국음식으로 마지막 만찬도 즐겼습니다!

 

비행기를 타기 인스타갬성이 물씬 풍기는 루프탑에서

2019년도 열심히 해보자라는 얘기를 하며, 워크샵의 마무리를 했는데요!

 

 

이 루프탑의 컨셉이 좀 특이했는데요 ~

컵받침 뒷면에 '전화번호 좀 주실래요?'라는 멘트가 적혀있는 곳이었어요!

이 가게의 센스있는 컨셉을 기억하자고 다들 웃었답니다^^77

 

(처음에는 국장님이 이 컨셉을 말 안 하시!! 저보고 '인기가 많네~' 라며 놀리셔서

저는.. 태국에서 인기있는 타입인 알았어요 제가...^^ㅋㅋ)

 

 

 

마지막까지 즐겁게!

BRAND 0본부의 워크샵은 -하고 즐겁게 마무리되었답니다! ٩(^^)۶

 

 

 워크샵에서 충전해온 기운으로 2019년도 ‘WE ARE 0’ 파이팅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