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2 아티스트 차이 피날레 파티 ‘술링이 필요해’
 
2012년도 뜨겁게 달려온 차이.
올해도 어김없이 한 해의 마무리와 내년의 다짐을 세우는 아티스트 차이만의 피날레 파티가 열렸습니다. 

남들과 다르게, 남들과 차이 나는 크리에이티브를 펼치느라 지친 차이인들의 몸과 마음.
2012년 한 해 동안 많은 일들을 해내고 또 이루었지만 마음 한 켠에 간절히 원하던 그것이 빠져있었으니… 

그것은 다름아닌 술과 힐링!


바쁜 업무에 술 한잔 기울일 여유가 부족했던 차이인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절실했던 따뜻한 격려와 맘 편한 휴식을 제공하는

2012 아티스트 차이 피날레파티 ‘술링이 필요해’가 찾아왔습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피날레 파티! 이제는 상징이 되어버린 레드 체크 포토월이 차이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날레 파티 입장과 함께 그동안 숨겨왔던 패션 감각을 마음껏 발산!



술링 #1 동료애 충전! 마니또 선물

뭔가 부족했던 차이인들을 채워 줄 술링 그 첫번째! 뜨끈한 동료애를 확인할 수 있는 마니또 선물이 준비되었습니다. 각자 준비한 선물을 내용이 보이지 않도록 포장하여 번호를 매긴 뒤, 입장 순서대로 번호표를 뽑아 선물을 교환해가는 것! 선물 속에는 준비한 사람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어요. 



동료의 마음과 센스를 느낄 수 있는 감성 충전 마니또 선물. 어떤 선물일까… 기대하며 번호표를 뽑아 봅니다.



포토월 옆에서는 폴라로이드 촬영으로 베스트 드레서에 응모! 차이 패셔니스타 후보자들의 매의 눈을 보십시오. 라이벌을 견제하면서 자신의 사진을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부착하는 저 치밀함!


술링 #2 능력자를 찾아라! 차이킹 컨테스트


 

본격적으로 막이 오른 아티스트 차이 피날레파티. 올해는 새롭게 차이킹 컨테스트가 열렸는데요. 바로 차이커뮤니케이션에 숨겨진 능력자(?)를 찾는 것! 타고난 목청, 균형 감각, 긍정 에너지 등등등 전직원 투표를 통해 선발된 차이킹을 무대로 모십니다.

능력자로 선정된 사람은 때로는 춤으로, 때로는 목청으로, 때로는 뛰어난 균형감각과 폐활량으로 각각의 미션에 도전하게 됩니다. 차이인의 숨겨진 능력과 끼를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술링 #3 뜨거운 격려를 그대에게


 

차이킹 컨테스트로 한 차례 몸을 푼 뒤 이어지는 술링은 바로 고생하고 노력하고 성장한 동료들을 위한 뜨거운 격려의 시간. 응원의 한마디, 작은 선물이라도 받는 사람에겐 큰 보람과 힘이 됩니다. 한해 동안 활약한 차이인을 위한 시상식 동안 만큼은 박수소리가 그 어느때보다도 힘차게 울려퍼졌습니다.



술링 #4 2013는 더 차이나게 GOGO!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다짐하는 대표님의 프레젠테이션. 대표님의 한마디 한마디에 지난 1년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갑니다. 프레젠테이션 막바지에 깜짝 발표된 희소식은 전직원을 들뜨게 만들었죠.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내적, 외적으로 새롭게 변신하는 계기가 될 그 희소식은… 아직까지는 비밀!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에게 알릴 그날까지, 현장에 계셨던 여러분만 알고 계세요.^^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지난 1년과 희소식을 곱씹으며 피날레 파티도 막바지를 향해갑니다.



술링 #5 그동안 참아왔던 원샷! 오늘 다 함께~



차이인들이 갈구하던 마지막 술링은 말 그대로 술! 좀 더 새롭게, 좀 더 멋지게, 좀 더 많이, 좀 더 열심히 하느라 미루고 미뤄왔던 술 약속들, 하루의 대부분을 같이 보내지만 정작 술 한잔 함게 할 기회가 적었던 차이인들이여. 오늘 하루만큼은 마음껏 잔을 기울이자구요.



뜨거운 열정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2013년을 다짐하는 의미로 정해진 이날의 드레스코드는 "RED & SHINY" 였습니다.

드레스코드를 가장 멋지게, 독창적으로 소화해낸 베스트드레서 유혜림 사원, 장태호 국장의 당당한 워킹! 수많은 후보자들이 있었지만 역시 자신의 매력과 개성이 잘 드러나도록 소화하는 것이 포인트였던 것 같습니다.


호텔 뷔페를 안주 삼아 무제한 제공되는 술과 함께 아티스트 차이 피날레 파티는 The END! 그리고 더 차이나는 2013년을 향해 무한질주 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2013년 한해도 미소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